저는 근무시간의 반 정도를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라 하루종일 일하고 집에와서도 운동을 잘 안하니 살이 많이 찌더라구요.
SNS를 하던 중 닥터블릿의 푸응 다이어트를 발견해서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한 번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부작용 걱정이 되었어요…)
배송은 2일정도 걸렸구요. 2개월정도 써봤는데 우와….이거 물건인데요? 누구나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 소개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닥터블릿 푸응 다이어트 특가 링크
제주도 여행을 하다가, 우연히 sns에서 푸응 제품을 발견해서 그 자리에서 바로 주문해보았는데요. 마침 특가 세일 중이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써보고는 만족해서 최근에 남편한테도 선물해줬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미리미리 사둘껄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제가 구매했던 푸응 제품 특가 링크 제품별로 남겨놓았습니다(인터넷 최저가)
▼ 위에 없는 제품은 아래에서 특가 세일 가격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푸응 다이어트 내돈내산 솔직후기(+부작용)
처음에 푸응 팻버닝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급작스럽게 찐 살 때문이었습니다.
컴퓨터에 오래 앉아있는 일도 많고, 코로나 이후에 운동하는 습관도 없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살이 붙기 시작했는데, 그 모습에 더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일이 벌어져 계속 악순환이 벌어졌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술까지 좋아하는 성격이다보니, 최소 주 2~3정도 술자리가 있는 편이었고, 그로 인해 2년 전에 비해 10KG이 넘게 살이 찌고 말았던 것입니다.
그래서 운동을 부랴부랴 시작했지만, 먹는 것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잘 먹고 운동을 하니 건강한 돼지(?)가 되더군요.
그래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봤는데, 간이 망가질 수 있다는 둥 여러 인터넷의 소문들이 겁을 먹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찾고 찾다가 이 제품을 섭취를 해보았는데요.
효과가 분명히 있었습니다. 최근 바지를 입을 때마다 꽉 끼는 것이 굉장히 스트레스 였고, 체중계에도 올라가지 않은지 꽤 되었는데요.
10일쯤 복용한 어느 순간부터, 바지가 조금씩 헐렁거리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한달정도 복용하니 뱃살도 눈에 띄게 줄어든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운동도 하고, 술도 줄이려는 노력을 했지만 빨간통 다이어트 시작 이후에 확실히 몸이 가벼워졌고, 체중도 감소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렇게 2달정도 먹고있는데, 아주 대만족입니다. 확실히 식단을 예전과 비슷하게 먹었을 때도 몸이 가볍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또한, 꽤나 긴 기간 복용하다보니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처음에는 부담이 될 수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푸응 공식 홈페이지에서 좋은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가격적으로도 굉장히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